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아이유 2019 투어 'Love, poem' 서울 공연, 1분 만에 매진

아이유 2019 투어 'Love, poem' 서울 공연, 1분 만에 매진
가수 아이유의 서울 단독 콘서트가 1분 만에 매진됐다.

아이유 소속사 카카오M은 25일 "전날 아이유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 '러브, 포엠(Love,poem)'의 서울 공연(이틀간 약 2만 8000석)이 티켓 오픈 1분 만에 매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공연은 오는 11월 23일~24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아이유는 최근 진행된 광주, 인천, 부산 공연 티켓 오픈에서도 빠르게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11월 광주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등에서 펼쳐지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러브, 포엠)'은 12월부터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팬들과의 만남으로 이어진다.

오는 11월 1일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으로 컴백을 예고한 바 있는 아이유는 최근 개인 사정으로 앨범 일정을 연기하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앨범 발매 일정은 연기됐으나, 이날 앨범과 같은 이름의 수록곡 '러브 포엠'을 선공개하고 이어지는 공연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앨범의 발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사진=카카오M]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