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크러쉬X핑크 스웨츠라니…31일 'I Wanna Be Yours' 발표

크러쉬X핑크 스웨츠라니…31일 'I Wanna Be Yours' 발표
감성적인 음악,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받는 싱어송라이터 크러쉬(Crush)와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협업 곡이 나온다.

24일 워너뮤직코리아와 피네이션(P NATION) 측은 "크러쉬와 핑크 스웨츠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I Wanna Be Yours(아이 워너 비 유얼스)'가 오는 31일 공개된다"고 밝혔다.

전날 핑크 스웨츠는 워너뮤직코리아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 음원 발매를 암시하는 립오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한 녹음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핑크 스웨츠의 인터뷰 장면이 담겼다. 핑크 스웨츠는 유창한 한국말로 "한국 사람들 중에 핑크 스웨츠 팬이 많다. 같이 작업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놀라운 립 싱크로율에 다양한 반응, 영상의 실제 목소리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핑크 스웨츠는 2장의 EP 앨범으로 단숨에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은 미국 R&B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발매한 'Volume 1 EP'로 뉴욕타임스, 롤링스톤지, 빌보드 등 유수의 매체에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6월 발매된 'Volume 2 EP'까지 연이어 화제를 모았고, 대표곡 'Honesty'는 미국 스포티파이 바이럴 차트에서 10위를 기록했다. 입소문을 타고 현재 국내 주요 팝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올라 있다.

크러쉬와 핑크 스웨츠의 신곡 'I Wanna Be Yours'는 31일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며,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는 이날 낮 12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