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날씨] '상강' 흐리고 큰 일교차…제주·강원 영동 비

오늘(24일)은 날이 좀 흐립니다. 일교차도 크게 벌어지니까 건강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지금 강원 영동과 제주에는 비가 내리고 있고 비구름이 점점 더 올라오고 있습니다.

가을의 마지막 절기 상강인 오늘 서울은 별 다른 비 소식은 없겠지만 곳곳에서는 비 소식이 들어있습니다.

앞으로 내일 아침까지 강원 영동과 영남, 동해안, 제주를 중심으로는 20에서 최고 60mm의 비가 내리겠고 영남 지역을 중심으로는 5에서 최고 2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그 밖의 전국 대부분 지역은 구름만 많겠습니다. 또 대기 확산이 원활해서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에서 보통 정도를 유지하겠습니다.

해안가를 중심으로는 바람이 무척 강하게 불겠고요. 동해상을 중심으로는 너울성 파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현재 기온 보실까요, 서울은 현재 15.3도에서 출발하고 있고 대구는 14.7도에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이 23도로 어제와 비슷하겠지만 남부지방은 어제보다는 기온이 좀 내려가면서 대구 20도, 부산 21도, 울산은 19도에 머물겠습니다.

주말에는 대체로 맑은 날씨 예상되지만 서울의 아침 기온이 7도, 일요일에는 6도까지 뚝 떨어지면서 날이 급격히 추워지겠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