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날 아이콘 멤버들이 SNS에 올린 글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0.23 13:2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날 아이콘 멤버들이 SNS에 올린 글
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 김동혁이 마약 혐의로 물의를 일으켜 팀을 탈퇴한 전 멤버 비아이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한 것을 두고 누리꾼들의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이콘 바비·김동혁이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 자축하며 올린 글바비는 어제(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아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리며 "보고 싶다야. 생일 축하해"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영상에는 비아이가 아이콘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 '사랑을 했다'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아이콘 바비·김동혁이 '마약 혐의'로 탈퇴한 비아이 생일 자축하며 올린 글또 다른 멤버 김동혁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을 통해 비아이의 탄생화인 벗풀꽃 사진을 올려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가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습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마약으로 탈퇴한 멤버 생일을 굳이 공개적으로 축하했어야 했나", "사적으로 축하해줬어도 참 좋았을 텐데", "친구니까 생일 축하할 수 있지. 다만 공개적으로 하면 이런저런 말 나오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축하는 해줄 수 있죠. 뭐", "가족 같은 친구한테 생일축하도 못 해주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약 구매 및 투약 논란에 휩싸이며 지난 6월 아이콘을 탈퇴한 비아이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일부 인정하면서 현재 피의자 신분인 상태입니다.

(사진=바비·김동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