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디오, '케이팝 콘서트' 개최…아스트로·모모랜드 등 18팀 화려한 라인업

SBS 뉴스

작성 2019.10.10 16:0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SBS 라디오, 케이팝 콘서트 개최…아스트로·모모랜드 등 18팀 화려한 라인업
SBS 라디오가 'K-POP CONCERT'(이하 '케이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케이팝 콘서트'는 SBS 라디오와 정읍시가 무성서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기념해 기획한 콘서트로, 오는 12일과 13일 양일간 정읍시 종합 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첫 날인 12일에는 SBS 파워FM(107.7MHz)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의 DJ 김태균과 가수 전소미가 MC로 나선다. 이날은 아스트로, 제시, 다이아, 에일리, 모모랜드, 매드클라운, 통키즈, 송유빈X김국헌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3일에는 SBS 러브FM(103.5MHz)의 낮 시간대를 책임지고 있는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의 DJ 나르샤가 개그맨 박성광과 함께 MC를 맡는다. 이와 함께 데이브레이크, 딕펑스, 라붐, 공원소녀, SF9, 체리블렛, 슬리피, 앤씨아, KCM까지 총 9팀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이팝 무대를 통해 가을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케이팝 콘서트'는 초대권을 받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그 생생한 현장은 오는 20일과 27일 SBS 러브FM과 파워FM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