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천막도 마다하고"…폭풍우 속 대학 축제서 '혼신의 무대' 펼친 선미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10.04 18:0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천막도 마다하고"…폭풍우 속 대학 축제서 혼신의 무대 펼친 선미
가수 선미가 태풍 때문에 폭풍우가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무대를 완벽하게 소화해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어제(3일) 유튜브에는 선미가 한 대학교 축제에서 공연을 펼치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에는 선미가 눈뜨기조차 힘든 빗속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꿋꿋이 무대를 이어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대학 축제서 폭풍우 내리는데 천막도 마다하고 혼신의 무대 펼친 선미축제 당일 태풍 '미탁'의 영향으로 현장에도 폭풍우가 내렸고, 선미는 공연을 올리기에 적합하지 않은 날씨 악조건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관객들과 호흡하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끌어갔습니다.

선미의 프로 정신이 느껴지는 이 무대 영상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처음에 천막 쳤는데 천막 때문에 선미 얼굴 안 보인다는 학생들 말에 선미가 안무팀이랑 협의하고 천막 치워달라고 했다더라", "진짜 프로 정신 최고다", "인성, 실력 뭐 하나 빠지지 않네", "안무팀, 선미 언니 다들 대단하다"라며 칭찬했습니다.
대학 축제서 폭풍우 내리는데 천막도 마다하고 혼신의 무대 펼친 선미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 당시 찍은 영상과 함께 "태풍 속에서도 기다려주시고 또 재밌게 놀아줘서 고마워요♥ 감기 걸리지 말아요!"라고 팬들을 걱정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출처=유튜브 '비몽', 선미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