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지오♥최예슬 부부의 '세상 달달한' 결혼식 현장 '눈길'

한류경 에디터

작성 2019.09.30 16:59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지오♥최예슬 부부의 '세상 달달한' 결혼식 현장 '눈길'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겸 유튜버 최예슬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습니다.

지오와 최예슬 부부의 소속사 대표이자 크리에이터 도티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예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하며 "축복과 사랑이 가득했던 이 세상 최고로 예뻤던 결혼식. 두 분 영원히 행복하세요"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오와 최예슬은 각각 멋진 턱시도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차려입고 많은 하객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정한 분위기 속에서 '꿀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듭니다.
지오♥최예슬 부부의 '세상 달달한' 결혼식 현장 '눈길'도티의 게시물에 지오는 "대표님 정말 감사합니다! 신혼여행 다녀와서 찾아뵙겠습니다"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같은 날 지오와 최예슬 역시 각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결혼 소식을 알리며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오♥최예슬 부부의 '세상 달달한' 결혼식 현장 '눈길'지오♥최예슬 부부의 '세상 달달한' 결혼식 현장 '눈길'지오는 오늘(30일) 인스타그램에 "그림 같은 곳. #허니문"이라는 글을 남기며 하와이 신혼여행 인증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진=도티·지오·최예슬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