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악뮤, 오늘(29일) 여의도 한강공원서 무료 청음회 개최

악뮤, 오늘(29일) 여의도 한강공원서 무료 청음회 개최
남매 듀오 악뮤(악동뮤지션)가 야외 청음회를 통해 감미로운 음악으로 가을 저녁을 수놓는다.

악뮤는 2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에서 야외 청음회 '가을밤의 항해'를 개최한다.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한정수량으로 책갈피를 제공한다. 또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인증 시 한정수량으로 에어방석이 증정된다.

수록곡 전 곡이 인기몰이 중인 정규 3집 '항해' 신곡 7곡 밴드 라이브 무대가 예정돼 있다. 현장 관객들과 컴백 소감, 앨범 비하인드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됐다.

악뮤의 야외 청음회는 지난 2016년 5월 5일 '사춘기입문 in 서울숲' 이후 약 3년 4개월 만이다. 이들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악뮤 정규 3집 '항해'의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공개 5일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 등 6개 음악 사이트에서 실시간 음원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지난 25일 공개 3시간 만에 7개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더불어 '뱃노래' '물 만난 물고기' 'FREEDOM' 등 새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이른바 '줄 세우기'를 이뤘다.

'가을밤의 항해'는 네이버 나우 및 V라이브에서 생중계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