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컴백' 트와이스, 미나 활동 불참에 "건강회복이 우선…늘 아홉명 함께하는 마음"

'컴백' 트와이스, 미나 활동 불참에 "건강회복이 우선…늘 아홉명 함께하는 마음"
그룹 트와이스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에 불참하는 멤버 미나를 향한 응원을 보냈다.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새 앨범 활동을 함께 하지 못하게 된 미나의 건강 회복을 기원했다.

모모는 "미나가 활동을 같이 하게 되지 못했지만, 뮤직비디오를 함께 찍을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행복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미나가 건강해지는 게 우선"이라며 "완벽하게 건강해지고 나서 합류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미나는 없지만, 언제나 아홉 명이 함께 활동하는 마음"이라며 "함께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표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밝히며 월드투어에 참석하지 못하게 됐음을 알렸다.

미나는 아직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새 앨범 활동에도 불참하게 됐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백승철 기자]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