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얼굴도 아는 팬이 SNS로 욕을…" 이효리가 콘서트장서 엉엉 운 이유

'얼굴도 아는 팬이 SNS로 욕을…
그룹 핑클 멤버 이효리가 콘서트에서 오랜 팬과 앙금을 풀고 화해(?)했습니다.

어제(22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14년 만에 완전체로 깜짝 콘서트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콘서트에서 이효리는 "가장 기억에 남는 팬이 누구냐"라는 질문에 "징글징글한 팬들이 좀 많이 있다. 저한테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욕을 보낸 분도 여기 와 계신다"라며 "제가 누구라고는 말씀드리지 않겠지만, 우리는 서로 어렸고 그때의 저도 잘못했던 것을 인정하면서 쿨하게 팬과 사과의 자리를 한번 만들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효리의 말에 용기 내 마이크를 든 팬은 "뭐가 서운했냐"라고 묻자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지나가서 너무 서운했다. 욕을 한 건 아닌데… 뭐라고 했는지 기억은 잘 안 난다"라며 멋쩍은 웃음을 지었습니다.

그러자 이효리는 "용기 많이 내줘서 고맙다. 사실은 제가 좀 팬들에게 무심하게 대한 경향이 있다. 팬들뿐만 아니라 멤버들, 저희 엄마한테도 그런다"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사과드린다. 철없던 시절이었고 바빴다"라고 쿨하게 인정하면서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을 건넸습니다.

이어 팬은 "하고 싶은 말 있냐"라고 묻자 "너무 화가 나서 그렇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준 것 같아서 제 마음이 더 아팠다"라며 "그 뒤로 매일 사과하고 싶었지만, 만날 수가 없지 않냐"라고 속마음을 털어놨습니다.
'얼굴도 아는 팬이 SNS로 욕을…
이를 듣고 울컥한 이효리는 눈물을 훔치며 "팬들이랑 이렇게 싸울 일이니?"라고 애써 웃어 보였습니다. 이어 "되게 오래된 팬이라 상처를 많이 받았었다. 안티 팬들이 그러는 건 전혀 아무렇지 않은데, 얼굴도 알고 다 이해해줄 것만 같은 팬이 욕(?)을 보내니까…"라며 참았던 눈물을 쏟았습니다.

결국 이효리와 팬은 서로 화해의 포옹을 하며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사진=JTBC '캠핑클럽' 방송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