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GA 투어 첫 준우승 임성재 "연장 패배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

프로골프 임성재(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진출 후 첫 준우승 성적을 낸 임성재 선수가 "아쉽기는 하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자평했습니다.

임성재는 미국 미시시피주 잭슨에서 끝난 PGA 투어 샌더슨 팜스 챔피언십에서 세바스티안 무뇨스(콜롬비아)와 연장 승부 끝에 아깝게 져 단독 2위로 마쳤습니다.

지난 2018-2019시즌 PGA 투어에 데뷔해 35개 대회에서 공동 3위가 최고 성적이었던 임성재는 자신의 '커리어 베스트'를 2위로 한 계단 높인 것에 만족하게 됐습니다.

임성재는 대회를 마친 뒤 PGA 투어와 인터뷰에서 "마지막 날 좋은 스코어를 내서 연장까지 갔는데 져서 아쉽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2018-2019시즌 신인상을 수상해 아시아 국적 선수 최초의 PGA 투어 신인왕이 된 임성재는 새 시즌 2개 대회에서 공동 19위와 준우승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페덱스컵 포인트 3위, 상금 4위(81만 1천575달러)에 올라 있습니다.

이번 대회 준우승 상금만 71만 9천400달러, 우리 돈 약 8억 5천만 원을 받았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