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O 제소 관련 한일 양자 협의…분쟁 해소 첫발 김도균 기자 Seoul 작성 2019.09.20 21:07 수정 2019.09.20 21:44 조회 조회수 PIP 닫기 우리 정부가 WTO 세계무역기구에 일본의 수출규제 조치를 제소한 것과 관련해 일본이 한국과의 양자 협의에 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자 협의는 원칙적으로 요청서 발송 후 30일 이내에 개시하도록 돼 있으며 두 달 동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일본과 원만한 합의가 이뤄지지 않으면 우리나라는 분쟁 처리위원회 설치를 WTO에 요구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도균 기자페이지 바로가기 좋아요 77,471 댓글 댓글 새로고침 방금 달린 댓글 MY 댓글 댓글 작성 댓글 레이어 닫기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타인에게 불편함을 주는 욕설, 비방, 혐오 등의 표현은 주의해 주세요. 규정 위반 시 관리자에 의해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0 / 300 등록 최신순 최신순 공감순 비공감순 매너봇 이미지 매너봇이 작동 중입니다. 댓글 운영정책 운영 정책 아이콘 댓글 전체 보기 이 시각 인기기사 "욕실 청소 좀"…'당근' 하러 온 남성, 돌연 흉기 꺼내더니 "엄마 어디 있어" 8세에 끌려간 '학원'…국가가 7.8억 배상 동영상 기사 "살려주세요" 중학생 흉기 찔렸는데…경찰들 '터벅터벅'? 동영상 기사 "연우 아빠예요"…직접 댓글 남긴 '강남역 의인' 동영상 기사 "휴대폰이 이상해요"…'카드 오배송' 믿었다 날벼락 많이 본 뉴스 리스트더 보기 리스트더 보기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당신의 지적 탐험과 발견, 성장, 나눔의 세계로 이끌어줄 프리미엄 콘텐츠레이어 닫기 스브스프리미엄더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