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개그우먼 홍현희가 '쥐 흉내' 그만두기로 한 뜻밖의 이유

신지수 에디터

작성 2019.09.17 15:30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개그우먼 홍현희가 '쥐 흉내' 그만두기로 한 이유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캡처)개그우먼 홍현희가 한국에서 '괴물 쥐'라는 별명으로 알려진 뉴트리아를 당분간 따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어제(16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트리아 당분간 안 할게요"라고 적으면서 한 팬으로부터 받은 DM(1:1 메시지)을 공개했습니다.

홍현희에게 DM을 보낸 팬은 "제가 너무 언니 팬인데 쥐 공포증이 정말 심해요"라면서 "근데 언니가 자꾸 뉴트리아라고 하면서 화면에 그거 나올 때마다 짜증 나고 운 적도 있어요. 그 흉내 안 내면 안 될까요?"라고 부탁했습니다.개그우먼 홍현희가 '쥐 흉내' 그만두기로 한 이유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캡처)이에 홍현희는 "아디오스 현트리아"라고 적으면서 뉴트리아 개인기와 작별을 고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쥐 공포증 있는 분들 2번째로 넘기지 마세요"라며 과거 방송에서 뉴트리아를 흉내 냈던 장면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사진 속 홍현희는 뉴트리아와 똑 닮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개그우먼 홍현희가 '쥐 흉내' 그만두기로 한 이유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캡처)팬들은 "난 쥐 흉내 귀여워서 좋던데", "맞춤 팬서비스 대박", "전 쥐를 무서워하는데 쥐 흉내 내시는 거 보고 무서움이 사라졌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홍현희에게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사진=홍현희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