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X김태우·하하X스컬,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출격

SBS 뉴스

작성 2019.09.11 11:1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손호영X김태우·하하X스컬,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출격
그룹 god 첫 유닛 호우(손호영&김태우)와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가 SBS MTV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격한다.

오는 27일 오후 8시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1+1'(원 플러스 원)이라는 테마로 진행,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하는 호우와 레게 강 같은 평화가 가을 밤 감동과 재미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결성한 호우는 급이 다른 무대 매너와 찰떡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파워풀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눈호강은 물론이고 귀호강까지 선사하겠다는 포부다.

레게 강 같은 평화 역시 레게를 사랑하는 두 사람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국 레게의 자존심 스컬과 자타공인 레게 전도사 하하가 국내 대표 레게 팀다운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호우와 레게 강 같은 평화가 출연하는 '윤도현의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의 무대는 오는 10월 11일(금) 밤 12시 SBS funE, 10월 16일(수) 밤 10시 30분 SBS MTV, 10월 21일(월) 밤 11시 SBS plus UHD에서 방송된다.

한편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MTV와 엘포인트/엘페이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문화 마케팅 라이브 콘서트 프로그램이다. 방청 신청은 엘포인트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 또는 '윤도현의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BS funE 강선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