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환♥' 율희, 쌍둥이 초음파사진 공개 "축하 감사, 잘 크고 있다"

SBS 뉴스

작성 2019.08.29 08:11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최민환♥ 율희, 쌍둥이 초음파사진 공개 "축하 감사, 잘 크고 있다"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한 라붐 출신 율희가 쌍둥이 임신 소감을 밝혔다.

율희는 28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쌍둥이 초음파 사진을 공개하며 "짱이(아들 재율 군)의 쌍둥이 동생 소식 듣고 많은 분들이 축하해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그는 "요즘 입덧이 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만큼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다"고 근황을 알렸다.
이미지또 쌍둥이에 대해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앞서 전파를 탄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율희와 최민환이 산부인과를 찾아 쌍둥이 임신 소식을 듣는 내용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8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듬해 1월 결혼 계획을 발표했고, 그해 5월 혼인 신고로 법적 부부가 된 사실과 첫째 재율 군 출산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같은 해 10월 화촉을 밝혔다.

다음은 율희가 SNS에 게재한 글 전문이다.

짱이의 쌍둥이 동생들 소식 듣고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요즘 입덧이 너무너무 심해서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그만큼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예요.

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있답니다. 다시 한번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율희 인스타그램]

(SBS funE 강수지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