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힙합왕' 나은, 신원호에 "고액 과외 비밀로 해주면 좋아한다던 고백 지켜줄게"

'힙합왕' 나은, 신원호에 "고액 과외 비밀로 해주면 좋아한다던 고백 지켜줄게"
나은을 향한 신원호의 마음이 드러났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3회에서는 김태황(신원호 분)에게 입단속을 시키는 송하진(나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송하진은 김태황의 약점을 읊으며 "너랑 같이 과외받는 거 다른 애들이 몰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황은 "네가 진짜로 숨기고 싶은 게 나랑 과외를 같이 받는다는 거냐, 아니면 그 과외가 한 달에 500만 원 고액 과외라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어 김태황은 "너희 아빠는 그거 아시냐. 네가 서민 코스프레하고 다니는 거"라며 "내가 입 다물어 주면 넌 뭘 입 다물어 줄 건데?"라고 다시 물었다.

그러자 송하진은 "네가 중학생 때 나한테 절절하게 사랑 고백한 거"라고 말해 김태황을 당황시켰다.

이어 송하진은 "고백하면서 셀카도 보냈잖냐. 그리고 그전에 네가 아이돌 오디션 보러 다녔다는 거. 그리고 그 오디션에서 다 떨어졌다는 거. 싹 다 비밀로 해줄게"라며 유유히 자리를 떠났다.

이에 김태황은 "야, 지금은 아니거든? 나 너 안 좋아해. 착각하지 마"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funE 김효정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