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정치권 뉴스에서도"…과거 논란된 발언 스스로 언급한 김상혁

[스브스타] "정치권 뉴스에서도"…과거 논란된 발언 스스로 언급한 김상혁
그룹 클릭비 출신 방송인 김상혁이 논란을 일으킨 자신의 발언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지난 22일 김상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뉴스 보는 중"이라면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관련 뉴스 화면을 촬영해 올렸습니다.
음주 운전 발언 셀프 디스한 김상혁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에는 이날 방송에 출연한 한 변호사가 최근 조 후보자를 둘러싼 의혹에 대해 개인적으로 평가하면서,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라는 과거 김상혁의 발언을 이용한 장면이 담겼습니다.

이에 김상혁은 "이젠 나를 떠나서 정치권 뉴스에서 안 좋은 상징적 멘트로 사용되는 듯"이라면서 "뱉어낸 사람보다 유명해진 말... 계속 반성하며 살자"라고 적었습니다. 또한 "특허권 등록해라"라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이젠 저보다 유명해요. 다행인지 뭔지 씁쓸한 현실"이라고 답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음주 운전 발언 셀프 디스한 김상혁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2005년 김상혁은 음주운전 논란으로 오랜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당시 김상혁은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라고 말해 논란을 빚었습니다. 그의 발언은 행동과 언행이 모순될 때 비판하는 말로 쓰이면서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현재 김상혁은 약 14년 만에 라디오 DJ로 돌아와, 지난 6월부터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김상혁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