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트와이스, 유튜브 오리지널 주인공된다…국내 걸그룹 최초

트와이스, 유튜브 오리지널 주인공된다…국내 걸그룹 최초
그룹 트와이스가 국내 걸그룹으로는 최초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주인공이 됐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유튜브와 함께 트와이스를 주인공으로 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오리지널은 유튜브가 주요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제작자들과 협업해 제작하고 있는 콘텐츠로,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들에게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성장 다큐멘터리 '방탄소년단: 번 더 스테이지', 첫 번째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등 총 6편 콘텐츠를 선보였다.

국내 걸그룹으로서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의 주인공이 된 것은 트와이스가 처음이다.

이번 콘텐츠는 2019 월드투어 현장과 멤버들에 대한 심도 있는 인터뷰 중심으로 촬영되고 있다. 늘 밝고 활발한 웃음으로 팬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심어준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이면을 보여줄 예정이다.

데뷔 후 지금까지 4년여 동안 성장을 위해 흘려야 했던 땀과 눈물, 숨은 노력, 또 이 과정에서 느낀 감정들을 오롯이 담는다.

트와이스의 유튜브 오리지널은 올해 나머지 촬영 및 후반 작업을 거쳐 2020년 상반기 전 세계에 공개된다.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서울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에 이어 지난달 17일 LA를 시작으로 미주 4개 도시, 쿠알라룸푸르 등 9개 지역, 10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