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에 빠졌다?…"굉장한 매력과 짜릿함 느껴"

SBS 뉴스

작성 2019.08.20 10:0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현빈, 손예진에 빠졌다?…"굉장한 매력과 짜릿함 느껴"
배우 현빈이 영화에 이어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손예진의 연기력과 매력을 극찬했다.

패션 잡지 '에스콰이어'의 9월호 표지 모델로 나선 현빈은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상대 배우의 예측 못 한 연기를 보고 굉장한 매력과 짜릿함을 느끼는 경우가 있어요. 예측 못 한 상대의 연기에 나도 모르게 나오는 리액션에 대한 짜릿함도 있고요."라고 말하며 손예진을 언급했다.
이미지두 사람은 지난해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첫 호흡을 맞췄다. 현빈은 "촬영하며 예진 씨에게 중간중간 그런 점을 봤던 것 같아요. 그래서 다시 작업해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때는 ('협상'은 이원 촬영 기법상 따로 촬영함) 다른 공간이 아닌 한 공간에서 눈을 보고 같은 공기로 호흡하며 연기해봤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기회가 빨리 찾아왔네요"라며 손예진과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미지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가제)으로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됐다. 선과 악으로 대적했던 영화와 달리 드라마에서는 핑크빛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사랑의 불시착'에서 현빈은 북한 장교 리정혁을 연기하며, 손예진은 남한 상속녀 윤세리를 연기한다.

(SBS funE 김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