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지민, 26일 신곡 '스테이 뷰티풀' 발표…JYP와 유종의 미

박지민, 26일 신곡 '스테이 뷰티풀' 발표…JYP와 유종의 미
가수 박지민이 JYP엔터테인먼트에서의 마지막 곡 '스테이 뷰티풀'로 음악 팬들을 만난다.

박지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박지민이 오는 26일 새 디지털 싱글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날 0시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는 박지민 '스테이 뷰티풀'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REC'이라는 단어와 함께 빛이 뻗어져 나오는 듯한 장면이 연출돼있다. 여기에 'STAY BEAUTIFUL'이라는 문구, '2019. 8. 26 12:00pm'라는 신곡 발표 일정이 담겼다.

'스테이 뷰티풀'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디지털 미니 앨범 '지민x제이미(jiminxjamie)' 이후 약 1년 만에 발표하는 새 디지털 싱글이다. 더불어 이달 말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이다.

박지민은 전 앨범에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들로 음악적인 성숙미를 뽐냈다. 신곡으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스테이 뷰티풀'은 오는 26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