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에이핑크 오하영, 'Don't Make Me Laugh' MV 티저 공개

SBS 뉴스

작성 2019.08.16 13:3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솔로 출격 에이핑크 오하영, Dont Make Me Laugh MV 티저 공개
솔로로 출격하는 그룹 에이핑크 멤버 오하영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돼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하영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및 팬카페를 통해 오하영의 첫 솔로 활동곡인 'Don't Make Me Laugh'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16초 분량의 티저에서 오하영은 시원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미모와 고운 음색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밝고 경쾌한 멜로디, 'Don't Make Me Laugh'라는 노랫말이 귀를 사로잡는다.

'Don't Make Me Laugh'는 사랑에 빠진 감정을 24살 오하영의 감성으로 표현해낸 곡으로,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해 탄생했다.

오하영은 '놀라운 음악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솔로 미니 1집 'OH!'를 오는 21일 발매한다. 앨범은 다채로운 장르의 5곡으로 채워졌으며 실력파 뮤지션 베이빌론과 칸토가 수록곡 피처링에, 오하영이 작사에 참여했다.

[사진=오하영'Don't Make Me Laugh' MV 티저]

(SBS funE 강수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