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게양 방법까지 고민해 SNS에 '태극기' 올리는 아이돌

SBS 뉴스

작성 2019.08.16 13:42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매년 국가기념일 마다 게양 방법 지켜 태극기 올리는 강승윤(강승윤 인스타그램,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캡처)그룹 위너의 리더 강승윤이 세심한 방법으로 애국심을 드러내 훈훈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어제(15일) 강승윤은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극기를 게재했습니다.매년 국가 기념일마다 태극기 게양 방법 지켜서 올리는 위너 강승윤(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캡처)특히 강승윤은 태극기를 화면 위쪽에 배치하고 아래 여백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5대 국경일(3·1절, 제헌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에는 깃봉과 깃면의 사이를 떼지 않고 태극기를 하늘 높이 다는 국기 게양 방법을 고려한 겁니다.매년 국가 기념일마다 태극기 게양 방법 지켜서 올리는 위너 강승윤(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캡처)매년 국가기념일마다 SNS에 태극기를 올렸던 강승윤은 지난 6월 6일 현충일에도 태극기를 잊지 않고 올렸습니다.

이날 강승윤은 순국선열에 조의를 표하기 위해 태극기를 깃면의 너비만큼 내려 다는 것을 지켜 화면 속 태극기를 아래쪽에 배치하는 세심함을 발휘했습니다.매년 국가 기념일마다 태극기 게양 방법 지켜서 올리는 위너 강승윤(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캡처)이 같은 강승윤의 세심함에 팬들은 "다는 위치까지 고려하네", "늘 모범이 되는 리더다", "이러니 좋아할 수밖에" 등의 댓글로 박수를 보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캡처)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