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서 아버지 김창환 언급하며 한 말

SBS 뉴스

작성 2019.08.14 17:56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서 아버지 김창환 언급하며 한 말
'2019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에서 아버지이자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 김창환을 언급했습니다.

김세연은 어제(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버지를 직접 언급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서 아버지 김창환 언급하며 한 말'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서 아버지 김창환 언급하며 한 말이날 방송에서 김세연은 "미스코리아 진 당선 이후, 아버지가 김창환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크게 주목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제가 찾아봐도 '김세연, 김창환' 이렇게 많이 나오더라"라며 "미스코리아도 제가 나서서 나온 건데, 다 아빠로 연결이 되니까 이에 대해 뭐라고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방송서 아버지 김창환 언급하며 한 말김세연은 '2019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됐을 당시 아버지가 유명 작곡가이자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회장 김창환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창환은 소속 아티스트인 10대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석철, 이승현에 대한 폭행 방조 혐의로 현재 법적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5일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고, 이에 불복해 항소장을 제출하며 법정 공방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화면 캡처, 연합뉴스)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