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위키미키, '티키타카' 개인 티저 공개…상큼+발랄

위키미키, '티키타카' 개인 티저 공개…상큼+발랄
그룹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7일 "전날 위키미키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락 앤 롤(LOCK END LOL)'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WEEK END LOL)'의 '위켄드(WEEKEND)' 공식 개인 이미지 티저가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빈티지 스타일링으로 독특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휴가를 온 듯한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이며, 다채로운 액세서리가 멤버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한다.

청량한 여름 곡 '티키타카'(Tiki-Taka)(99%)로 활동을 예고한 위키미키는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겠다'는 포부를 담은 발랄한 콘셉트로 음악 팬을 만난다.

'티키타카'는 신나는 분위기와 힘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곡이다.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 다'는 뜻인 '티키타카'라는 가사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군무 퍼포먼스와 청량한 목소리, 독특한 패션이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티키타카'는 오는 8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위키미키는 오는 10일 두 번째 팬미팅 '위키미키 세컨드 원더풀 모먼트~피크닉~'을 개최한다.

(SBS funE 강수지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