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오정연, 강타 양다리 폭로 후 심경 고백 "격려와 위로 잊지 않겠다"

오정연, 강타 양다리 폭로 후 심경 고백 "격려와 위로 잊지 않겠다"
가수 강타의 '양다리 연애'를 폭로했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심경을 고백했다.

6일 자신의 SNS에 "지난 2일 올린 글은 이제 많은 분이 보셨기에 접어두도록 하겠다"며 "이전처럼 이 공간을 안 좋은 이야기보다 좋은 이야기들로 채우고자 내린 결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댓글 등을 통해 주신 수많은 격려와 위로의 메시지들을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오정연은 강타와 우주안의 열애설로 떠들썩했던 지난 2일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바 있다. 2년 전 강타와 진지한 만남을 가졌으나 상대가 바람을 피워 헤어졌다는 내용이었다. 특히 강타와 우주안이 한 침대에 누워있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밝혀 팬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미지
이에 우주안은 "근거 없이 '바람녀' 프레임을 씌우지 말아 달라. 님(오정연)께서 지목한 그 날을 안다. 당시 님은 제게 '작년까지 만난 사이'라고 직접 말했다"며 반격했다. 이후 우주안은 오정연과 오해를 풀었다며 해당 게시글을 수정했다.

문제의 인물로 지목된 강타는 오랜 시간 침묵하다가 지난 5일에서야 입을 열었다. 자신의 SNS를 통해 "팬 여러분과 저로 인해 상처 받은 당사자분, 주변 사람들, 본의 아니게 언급되신 분들께 죄송하다"며 "이 모든 일은 변명의 여지 없이 저의 부족함과 불찰로 비롯된 것"이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오정연이 언급한 사건에 대한 구체적인 해명은 없었다. 강타는 논란을 의식한 듯 준비 중이던 뮤지컬에서 하차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