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덕쑥덕] 유벤투스 방한 팩트체크 & 유튜버 KBK 전화 인터뷰

주영민 기자 naga@sbs.co.kr

작성 2019.08.07 08:47 수정 2019.08.08 14:35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 오디오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휴대전화 잠금 상태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 플레이어로 듣기


[골룸] 축덕쑥덕 37 : 유벤투스 방한 팩트체크 & 유튜버 KBK 전화 인터뷰

'호날두 노쇼' 사태의 후유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축구연맹은 유벤투스에 공식 항의했는데 돌아온 답변은 적반하장이었습니다.

유벤투스가 경기 당일 경기장에 지각한 이유는 경찰의 에스코트가 없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호날두는 근육 피로 때문에 의무팀 조언에 따라 결장을 미리 결정했다는 억지 주장을 폈습니다.

유벤투스 주장에 대한 팩트체크를 해봤습니다.

K리그에선 울산 현대가 제주 유나이트와의 원정 경기에서 5대 0 완파했습니다.

14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며 전북 현대와 승점 4점 차로 선두를 차지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울산 김보경 선수가 2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하며 시즌 10골 6도움을 기록해 공격 포인트 단독 1위에 올랐습니다.

최근 김보경 선수는 'KBK Football TV'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는데요.

다재다능한 김보경 선수와 전화 인터뷰도 가져봤습니다.

축덕쑥덕에서는 '유벤투스 방한 팩트 체크', '김보경 선수 전화 인터뷰' 등 국내외 축구 소식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주영민 기자, 주시은 아나운서, 하성룡 기자, 뽕PD 박진형이 참여했습니다.

* fb@sbs.co.kr : 여러분의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질문과 사연 많이 보내주세요.

▶ <골룸: 골라듣는 뉴스룸> 팟캐스트는 '팟빵'이나 '아이튠즈'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 '팟빵' PC로 접속하기
- '팟빵' 모바일로 접속하기
- '팟빵' 아이튠즈로 접속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