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음주 운전자, 8차선 한복판서 정면충돌…역주행 가능성

<앵커>

부산에서 한 40대 남성이 음주운전을 하다 맞은 편에서 오는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를 냈습니다. 사고 내기 전에 역주행까지 했는데 대형 피해로 이어질 뻔했습니다.

전연남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도로 한가운데 승용차 2대가 정면충돌해 멈춰서 있고, 경찰관이 도로를 통제하고 있습니다.

어젯밤 9시 반쯤 부산시 부산진구의 왕복 8차선 도로에서 한 40대 남성이 음주 운전을 하다 마주 오던 승용차와 부딪혔습니다.

이 남성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로 면허취소 수준이었습니다.

경찰은 사고가 나기 전 해당 차량이 역주행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

어젯밤 10시 반쯤 수원시 권선구에서 변압기 고장으로 110가구에 전기가 끊겨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인근 주민 : 엄청 덥고, 냉장고도 다 나가고 선풍기도 나가고. 전기가 안 들어와서 잠도 잘 수가 없고. 사람들이 다 나와 있더라고요.]

한국 전력은 2시간 만에 변압기를 교체했습니다.

한전은 여름철 전력 사용이 많아 과부하로 인해 변압기가 고장 난 것으로 보고 정전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제저녁 8시 20분쯤 충남 태안군 어은돌항 근처 갯바위에서 27세 박 모 씨 등 2명이 해경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이들은 야간 갯바위 낚시를 하던 중 바닷물이 차올라 고립됐다며 경찰에 구조를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