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Pick] 지하철 문 사이로 '퉤'…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침 뱉은 남성의 '아찔한' 최후

[Pick] 지하철 문 사이로 '퉤'…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침 뱉은 남성의 '아찔한' 최후
생판 모르는 사람에게 난데없이 침을 뱉은 남성이 대가를 치렀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4일, 영국 메트로 등 외신들은 뉴욕 내 지하철역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최근 한 인스타그램 이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해당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이 영상에는 두 남성이 지하철 문을 사이에 두고 서로 마주 보고 있었습니다.
뉴욕 지하철 내 시비가 붙은 두 남성
그런데 플랫폼에 서 있던 남성은 갑자기 열차에 바짝 붙더니, 문이 닫히기 직전 돌발 행동을 했습니다. 마주 보고 있던 승객에게 갑자기 침을 뱉은 겁니다.

남성의 만행은 여기서 그치지 않았습니다. 화가 난 승객이 강제로 문을 열려고 내리려 하자, 그 틈을 타 다시 침을 뱉었습니다.

그러자 승객은 이전보다 센 힘으로 지하철 문을 열어젖히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와중에도 남성은 자신이 잡힐 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하고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뉴욕 지하철 내 시비가 붙은 두 남성
뉴욕 지하철 내 시비가 붙은 두 남성
놀랍게도 예상은 보기 좋게 빗나갔습니다. 승객이 몇 초 뒤 결국 문을 여는 데 성공했기 때문입니다.

지하철에서 내린 승객은 곧바로 남성에게 다가가 연신 주먹을 날렸습니다. 넘어뜨린 후 발로 차기도 했습니다. 승객은 그렇게 몇 초간 남성을 폭행하더니, 다른 시민이 말리려 하자 곧바로 자신의 짐을 챙겨 떠났습니다.

영상이 정확히 언제 촬영됐는지 알려지지 않은 가운데,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며 누리꾼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습니다.

'뉴스 픽' 입니다.

(구성=강은비 에디터)
(사진=인스타그램 'cashcitygeneral1738')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