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노쇼 논란' 호날두, SNS서 韓 축구 팬들 댓글 삭제했다

'노쇼' 논란을 일으킨 호날두가 자신의 SNS에 사과를 요구하는 한국 축구 팬들의 댓글을 하나씩 삭제하고 나섰습니다.

<오! 클릭> 세 번째 검색어는 '댓글 지운 호날두'입니다.

한국 경기 '노쇼' 사태 이후 지금까지 일언반구의 사과나 설명도 없는 호날두.

그의 SNS에는 국내 축구 팬들의 원성이 담긴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는데, 한국어로 적힌 글들이 하나 둘 삭제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 누리꾼은 공감수 1000개인 자신의 글이 삭제됐다며 "댓글을 아무리 지워도 5000만은 너의 치졸함을 알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이 밖에도 자신의 댓글이 지워졌다는 누리꾼이 줄을 이었고, '댓글 지울 시간에 사과해라, 반성의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등 실망과 분노가 담긴 메시지가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일부 팬들이 소송을 준비하는 등 논란이 계속되는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보란 듯이 SNS 활동을 하면서 해명 한 줄 없는 그의 태도가 불난 팬들의 마음에 기름을 붓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본인 인성 바닥인 건 모르고 욕먹는 건 또 싫은가 보네요ㅋㅋㅋ" "이제 그만 관심 끕시다. 말로 정신 차릴 사람이었으면 진작 그랬겠죠~"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