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병역 기피 논란' MC몽이 최근 깜짝 등장한 장소…활동 복귀 신호?

'병역 기피 논란' MC몽이 최근 깜짝 등장한 장소…관심 집중
가수 MC몽이 절친한 친구로 알려진 가수 김종국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김종국 콘서트 '김종국 찾기'에 게스트로 출연한 MC몽의 무대 영상이 속속 공개되며 많은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병역 기피 논란' MC몽이 최근 깜짝 등장한 장소…활동 복귀 신호?
누리꾼들의 글에 따르면, MC몽은 지난달 22일 열린 부산 콘서트와 지난 6, 7일 이틀간의 서울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당시 MC몽은 '죽을 만큼 아파서', '서커스',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등 자신의 히트곡을 소화하며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종국과 MC몽은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15년에는 MC몽 콘서트에 김종국이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에 따른 병역 기피 혐의로 모든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MC몽은 방송 출연은 하지 않았지만, 앨범을 발표하는 등 음악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사진=MC몽·김종국 SNS,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