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이 정도면 알파고?"…발로하는 건 뭐든지 잘해서 '발연기' 한다는 손흥민 근황

 
 
 
 
 
 
 
 
 
 
 
 
 
 
 
 

Son HeungMin(손흥민)????(@hm_son7)님의 공유 게시물님,

손흥민 선수가 SNS에 직접 공개한 광고 영상이 뜻밖의 '로봇 연기'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손 선수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출연한 스포츠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손 선수는 비장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내 축구화 갖고 싶어? 그럼 조건이 있어"라고 말합니다.

이어 손 선수는 "이 축구화를 신으면 번개처럼 달려야 해. 이 축구화를 신으면 어디든지 가야 하고, 이 축구화를 신으면 제일 먼저 미래를 향해 질주해야 해. 이것이 내가 경기하는 방식이거든"이라며 "이건 크리에이터만이 신는 축구화야. 자신 있으면 해봐. 네가 진짜라면 증명해봐"라고 다소 오글거리는(?) 대사를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이 정도면 알파고?
손 선수의 '엄근진(엄격·근엄·진지)' 포스가 시선을 압도하면서도, 진지한 '로봇 연기'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듭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발로 하는 건 뭐든지 잘해서 발연기하는 큐트 보이", "세상 근엄한 표정으로 너무 귀엽잖아", "흥민 오빠 협박받고 있는 걸까?", "방금 대본을 외웠다던가…마치 발표할 때 알파고로 변신하는 나 같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알파고?
손흥민은 국내 한 제과 광고에 출연해서는 귀여운 춤 솜씨로 허당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출처=손흥민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