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김정숙 여사, 결식아동 돕는 식당에 "선한 영향력 경의" 편지

SNS와 인터넷 검색어를 통해 오늘(23일) 하루 관심사와 솔직한 반응을 알아보는 <오! 클릭> 시간입니다.

얼마 전 결식아동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고 해 화제가 됐던 파스타 집 기억하시나요.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동참하겠다는 사장님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오! 클릭> 첫 번째 검색어는 '선한 영향력 확산' 입니다.

아이들에게 "밥 한번 편하게 먹자"던 파스타 가게의 선행이 알려지자 이렇게 좋은 일에 함께하겠다는 사장님들이 전국 곳곳에서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식당과 카페, 학원 등 업종도 다양한데요, 현재 모두 48곳으로 늘어났습니다.

이렇게 선한 영향력에 앞장섰던 파스타 집 사장님에게 편지 한 통이 도착했는데요.

보낸 이는 다름 아닌 김정숙 여사였습니다.

김 여사는 편지에서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더 좋은 쪽으로 밀고 나가는 힘은 언제나 보통 사람들의 선의에서 시작됐다"며 "식당의 선한 영향력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습니다.

식당 사장님이 SNS에 편지를 공개하자 순식간에 수 만회가 리트윗되면서 누리꾼들 사이에 '선한 영향력'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선행이 선행을 낳은 모습 대단해요! 김정숙 여사 편지도 가슴 먹먹하네요." "식당 사장님의 아름다운 마음이 더욱 널리 퍼져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따뜻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