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한혜진 "딸 시온, 나 닮아서 무뚝뚝…기성용에 뽀뽀 거부"

SBS 뉴스

작성 2019.07.22 22:3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동상이몽2 한혜진 "딸 시온, 나 닮아서 무뚝뚝…기성용에 뽀뽀 거부"
한혜진이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했다.

22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한혜진이 스페셜MC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전했다.

이날 스페셜MC로 한혜진이 출연했다. 한혜진은 "영국에서 지내다가 남편이 휴가를 얻으면 잠깐씩 한국에 들어와서 방송에 얼굴을 비추고 있다"고 인사했다.

한혜진은 어느덧 결혼 7년 차에 딸 시온 양이 5살이 되었다고 밝히며 "시온이가 갓 태어났을 땐 저희 엄마도 '메주깽이'같다고 했다. 근데 이제는 하관은 저를 닮고, 눈 쪽은 남편을 닮았다"고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남편은 애교가 많은 편인데 저는 무뚝뚝하다. 그래서 저에게 '고목나무' 같다고 한 적이 있다. 딸도 나를 닮아서 애교가 없다. 그래서 남편이 딸에게 뽀뽀하려고 하면 딸이 '아니야'라며 거절하더라"고 밝혔다.

그러자 MC 김숙은 "그거 엄마가 그래서 그렇다. 보고 닮은 거다"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한혜진과 소이현이 같은 연기학원 출신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한혜진은 "18살 때 만났었다. 그때 인교진 씨도 계셨다"고 전했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