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자' 감독 "'콘스탄틴' 제작진, 박서준에 동양의 라이언 고슬링이라고"

'사자' 감독 "'콘스탄틴' 제작진, 박서준에 동양의 라이언 고슬링이라고"

SBS 뉴스

작성 2019.07.22 17:04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사자 감독 "콘스탄틴 제작진, 박서준에 동양의 라이언 고슬링이라고"
"'콘스탄틴' 제작진이 영화를 보고 나서 박서준 배우를 보고 동양의 라이언 고슬링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영화 '사자'를 만든 김주환 감독이 박서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2일 오후 서울 건대입구역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사자'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김주환 감독은 '콘스탄틴'을 연출한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과 제작진에게 영화를 보여주고 받은 평가를 전했다.

김주환 감독은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님과 24시간 전에 만났다. 영화를 보시고 '목이 멨다'고 하시더라"며 "예산과 회차가 본인이 생각했던 것보다 적은데 좋았다는 칭찬을 하셨다"고 말했다.
이미지'콘스탄틴'의 제작진은 영화를 보고 난 후 박서준에 대해 특별 언급했다고도 덧붙였다. 김주환 감독은 "'콘스탄틴' 감독님 뿐만 아니라 비서 분도 같이 영화를 봤는데 박서준 씨를 보고 '동양의 라이언 고슬링 같았다'라고 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박서준은 "제가 한 말 아닙니다"라고 멋쩍어 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사진 = 백승철 기자>

(SBS funE 김지혜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