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스타일 대변신!" 염색 후 웨딩 사진 찍은 '♥지오' 최예슬

SBS 뉴스

작성 2019.07.21 14:48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스타일 대변신!" 염색 후 웨딩 사진 찍은 ♥지오 최예슬
웨딩화보를 촬영 중인 배우 최예슬과 엠블랙 출신 가수 지오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예슬은 21일 오후 자신의 SNS에 "사랑해, 예비 남편"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화보 촬영 중 찍힌 동영상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습니다. 사진 속 예비 신부 최예슬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최예슬 지오이번에 공개된 웨딩 화보 현장에서는 최근 빨간 머리에서 갈색 머리로 염색을 한 최근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최예슬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청순함을 뽐냈습니다.

앞서 지오와 최예슬은 유튜브 '오예커플스토리' 채널에 '웨딩드레스 입어보고 왔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당시 최예슬의 빨간 머리가 흰 웨딩드레스와 함께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인형 같은 최예슬의 미모에 누리꾼들은 "청순하고 단아하다",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린다", "부모님은 예쁜 딸 시집보내기 아깝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예슬 지오한편, 지오와 최예슬은 오는 9월 결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공개 열애를 발표한 뒤 1년 만에 동거를 시작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구성= 에디터 아랑, 사진= 인스타그램 yeseul0104)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