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말린 오징어 같다" 예비 신랑 향한 악플에 서유리가 남긴 답글

남편 향한 악플에 답글 단 서유리 (사진=서유리 트위터·인스타그램 캡처)
결혼을 앞둔 방송인 서유리가 예비 신랑을 향한 악성 댓글에 유쾌하게 대처해 화제입니다.

어제(17일) 한 트위터 이용자는 "서유리 결혼한대서 보니까 저런 말린 오징어 같은 사람이랑 하는구나"라며 인신공격성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해당 게시물에 서유리가 직접 답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유리는 "초면에 실례합니다! 완전 말린 건 아닌 거 같고요 반건조 정도 되는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세요"라면서 "비주얼은 반건조이지만 마음은 태평양 같은 남자"라고 말하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남편 향한 악플에 답글 단 서유리 (사진=서유리 트위터·인스타그램 캡처)
악플에도 의연하게 대처한 서유리에 누리꾼들은 "진짜 성격 좋네요", "무례한 글에도 웃으며 답하는 모습 멋져요", "인성 갑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서유리는 MBC 출신 최병길 PD와 다음 달 14일 혼인신고를 앞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사진=서유리 트위터·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