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 강지환이 범행 후 피해자들에 한 말

SBS 뉴스

작성 2019.07.17 11:5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 강지환이 범행 후 피해자들에 한 말
성폭행 및 성추행 혐의로 구속된 배우 강지환이 범행 이후 피해자들에게 한 말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어제(16일) 방송된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강지환 성폭행' 사건에 대해 다뤘습니다.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이날 방송에서 강지환 성폭행 피해자 측 국선 변호인 박지훈 변호사는 "사건 범행 직후 또는 범행 당시 강지환의 행동을 보면 만취한 상태가 전혀 아니었다"라며 "특히 최종적으로 경찰을 피해자들이 숨어 있던 방으로 안내한 것은 강지환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박지훈 변호사는 "피해자들은 사건 직후에 외부에 있는 지인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며 도움을 요청했다"라며 "해당 메시지에는 사건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내용과 함께 강지환이 피해자들에게 본인의 잘못을 사과하는 정황이 묘사된 내용이 담겼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방송에 공개된 카카오톡 내용에 따르면, 피해자는 지인에게 "강지환이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러면 감옥에 보내 달라'고 얘기하고 있어"라고 메시지를 보내며 도움을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나 잘못한 거 맞아? 그럼 감옥 보내줘강지환은 지난 9일 외주 스태프 여성 2명을 포함한 일행들과 자택에서 술을 마신 뒤 여성 스태프들을 성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이후 강지환은 변호인을 통해 모든 혐의를 인정하며 반성한다는 입장을 내놨고, 출연을 논의하고 있던 영화가 무산되고 드라마에서도 하차했습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역시 강지환에 대한 전속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출처=SBS '본격연예 한밤')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