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박탐희, CEO 됐다?…'여자플러스3'서 24시간 공개

박탐희, CEO 됐다?…'여자플러스3'서 24시간 공개
배우 박탐희가 CEO로 변신했다.

오는 17일 오전 방송될 '여자플러스3'는 박탐희가 출연해 배우, CEO, 주부로 지내는 24시간 라이프를 공개한다.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모습부터 아이들을 유치원에 등원시키는 모습, 회사에서 CEO로서 열심히 일하는 모습, 틈틈이 운동하는 모습 등을 공개하며 배우 이외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로 사랑 받았던 박탐희는 허당기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냉장고 문을 열면서 머리를 부딪히는가 하면, 지갑을 잃어버려 스태프가 찾아주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바쁜 일정 속에서 건강 관리를 위해 어떤 음식을 먹는지, 바쁠 때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일명 '안색 메이크업', 목주름이 생기지 않는 관리법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세 MC 최화정과 차예련, 김호영의 건강 이너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최화정은 "나이에 맞는 실버 건강식품을 먹는다"고 해 모두를 웃프게 만들었고, 김호영은 뮤지컬 배우 답게 목과 면역력을 위한 꿀팁을 전수한다.

특히, "육아와 일을 병행하느라 항상 배가 고프다"는 차예련은 밤에 라면을 먹고 자도 붓지 않는 일명 '아이돌 쥬스' 레시피를 공개해 MC들은 물론 제작진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타일브런치'라는 부제를 가진 '여자플러스3'는 매주 3MC의 브런치 모임 속 자유로운 토크와 함께 트렌디 하고 스타일리쉬한 정보들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매 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플러스, 오전 11시 SBS funE, 저녁 9시 SBS MTV에서 만날 수 있다.


(SBS funE 김지혜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