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안재홍, 10kg 감량 '훈남 변신'…다이어트 비법은 ○○○

안재홍, 10kg 감량 '훈남 변신'…다이어트 비법은 ○○○
친근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은 배우 안재홍이 10kg를 감량하고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지난 15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안재홍은 최근 새 드라마 출연을 앞두고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안재홍은 앞서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이로 분해 인기를 끌었다. 그는 "극중 정봉이가 부유한 집 아들이라서 반찬 가짓수가 많았다. 라미란, 김성균 씨와 함께 촬영 전 항상 공복을 유지했다. 극중 역할을 위해 8~10kg을 찌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배우 천우희와 JTBC 새드라마 '멜로가 체질' 때문에 체중 감량을 선택한 안재홍은 지금까지 총 10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다이어트를 해서 8~10kg정도 뺐다."고 말문을 연 뒤 다이어트 비결을 묻자 "자전거를 많이 탔다."고 답했다.

하지만 안재홍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요요현상을 걱정하고 있었다. 안재홍은 "요요가 올 것 같다. 후각이 예민해지고 있다. 요즘 돼지갈비 냄새에 민감해지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많은 양을 먹기 보다는 옮겨 다니며 먹는 스타일이다. 시장에 가면 빈대떡, 마약김밥, 육회, 생태탕, 육전, 떡볶이, 순대까지 6차~7차를 찍는다."며 대식가 면모를 드러냈다.

(SBS funE 강경윤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