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절대그이' 방민아 "인간 방민아로서 위로 받은 작품" 종영 소감

'절대그이' 방민아 "인간 방민아로서 위로 받은 작품" 종영 소감
'절대그이' 방민아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1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에서 일도, 사랑도 순도 100% 진심을 다하는 특수 분장사 '엄다다' 역을 맡아 열연한 방민아가 종영의 아쉬움과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방민아는 12일 소속사 유본컴퍼니를 통해 "'엄다다'를 연기하며 배우 방민아는 많이 배우고, 또 인간 방민아로서는 위로를 받은 작품이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연기할 수 있는 힘을 얻은 작품이었기에 절대 잊지 못할 작품일 것 같다"라고 종영의 소회를 밝혔다.

이어 "함께 연기한 동료 및 선배 배우분들과 뒤에서 고생해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절대그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함께 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방민아는 '절대그이'에서 연인용 로봇 영구(여진구 분)의 절대적이고 순수한 사랑을 받으며 점차 상처받은 마음의 문을 여는 '엄다다' 캐릭터를 통해 매주 안방극장을 자신만의 색깔로 물들였다. 극 초반 사랑을 믿지 않는 차가운 모습, 그리고 영구가 주는 사랑에 물들며 드러나는 용기와 다시 찾아올 이별에 대한 두려움 등 엄다다의 감정 변화를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표현했다.

특히, '절대그이'의 '눈물 버튼'으로 작용한 방민아의 절절한 눈물 연기는 극의 후반부를 이어오던 진한 멜로 감정선을 폭발시키는 것과 동시에, 또 한 번 성장한 '배우 방민아'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절대그이' 후속으로는 박진희, 봉태규 등이 출연하는 사회고발 메디컬 수사극 '닥터탐정'이 방송된다.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

(SBS funE 강선애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