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타] "얼굴 너무 잘해"…굴욕 각도에도 잘생긴 '초보 유튜버' 차은우

SBS 뉴스

작성 2019.07.11 17:53 조회수
프린트기사본문프린트하기 글자 크기
기사 대표 이미지:[스브스타] "얼굴 너무 잘해"…굴욕 각도에도 잘생긴 초보 유튜버 차은우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브이로그에 도전해 화제입니다.

아스트로(ASTRO)는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UNWOO LIKE???????? '신입사원(?) 차이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에는 드라마 준비로 승마를 배우러 가기 위해 외출 준비를 하는 차은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스브스타] '얼굴 너무 잘해차은우는 누구도 굴욕을 피해갈 수 없다는 '로우앵글 샷'에도 잘생김을 유지해 놀라움을 샀습니다.
출처=아스트로 공식 유튜브)차에 탄 차은우는 승마장까지 이동하면서 드라마 대본을 공부하는 등 일분일초도 허투로 쓰지 않는 성실함까지 보여주었습니다.
[스브스타] '얼굴 너무 잘해차은우는 승마를 제대로 배워보는 건 처음이라면서도 곧바로 능숙하게 말을 타 팔방미인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스브스타] '얼굴 너무 잘해승마 수업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차은우는 차 안에서 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잔잔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영상이 너무 빨리 끝난다", "브이로그 생태계 파괴자가 또 등장했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차은우는 오는 17일 방송하는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출처=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SBS 스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