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내 머리는 마니커"…SNS에 올린 영상 하나로 모델 발탁된 '김태균'

마니커 모델된 김태균 (사진=김태균 인스타그램 캡처)
컬투 김태균이 SNS에 올린 코믹 영상으로 모델로 발탁돼 화제입니다.

오늘(9일) 김태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박 표절송 때문에 모델이 되다니"라며 과거 올렸던 영상 하나를 다시 올렸습니다. 해당 영상은 지난 5월 김태균이 대두들을 응원하기 위해 부른 자작곡이었습니다.
 
 
 
 
 
 
 
 
 
 
 
 
 
 
 
 
 

빅바이러스 ?(@realbigvirus)님의 공유 게시물님,

영상 속 김태균은 고개를 숙인 채로 기타를 치면서 "왕 대갈통, 왕 대가리, 대갈장군..."으로 시작하는 가사를 열창했습니다. 이어 고개를 든 김태균은 사진 앱을 이용해 과하게 커진 얼굴로 "내 머리는 마니커, 닭고기는 마니...헉, 표절인가"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당시 이 게시물을 본 팬들은 "대두들의 우상이십니다", "음원으로 만들어 주세요", "CF 모델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해당 영상 공개 2달 후 김태균은 뜻밖의 좋은 소식을 전했습니다. 팬의 바람대로 해당 닭고기 가공업체 모델로 발탁된 겁니다.

오늘(9일) 해당 업체는 김태균을 명예 홍보사원으로 위촉하면서 "타고난 재능과 쉼 없는 열정으로 방송과 무대를 누빈 김태균의 이미지가 닭고기 산업에서 오랫동안 신뢰를 쌓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렸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김태균은 인스타그램에 "이렇게도 모델이 되는구나"라며 "제가 마니커 모델이 됐어요, 명예 홍보사원도 되고 축하해주세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습니다.

(구성=신지수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김태균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