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누리꾼 시선 강탈한 모델 최소라의 지방시 패션쇼 헤어스타일…"소화력 무엇"

누리꾼 시선 강탈한 모델 최소라의 지방시 패션쇼 헤어스타일…'소화력 무엇
톱 모델 최소라가 지방시 패션쇼 무대에서 선보인 헤어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소라는 어제(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날 파리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지방시의 2019 가을-겨울 시즌 오뜨 꾸뛰르 쇼 무대에 오른 최소라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특히 멋진 의상만큼이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기존 패션쇼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헤어스타일로, 최소라는 톱 모델답게 이 또한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누리꾼 시선 강탈한 모델 최소라의 지방시 패션쇼 헤어스타일…'소화력 무엇
지방시 쇼의 헤어 연출을 맡은 헤어 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소라의 헤어스타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을 접한 많은 누리꾼들은 "세상에 저걸 소화하다니", "대단하다", "진짜 멋지다", "역시 모델은 모델", "까치 같다", "건축물 같기도", "웃길 법도 한데 웃을 수 없는 느낌", "기술 장난 아니다", "저 정도면 물풀로 고정한 걸까", "예술 작품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최소라·귀도 팔라우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