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혼란스러워"…나은·건후 엄마 안나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 된 이유

[스브스타] "혼란스러워"…나은·건후 엄마 안나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 된 이유
박주호 선수의 아내이자 나은-건후의 엄마 안나가 SNS에 공개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달 29일, 안나는 인스타그램에 "어머니가 사진을 몇 장 보냈다"라며 자신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안나의 어릴 적 모습은 나은이와 건후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합니다.

특히, 첫 번째 사진은 똘망똘망한 눈에 인형 같은 외모가 딸 나은 양과 똑 닮았으며, 두 번째 사진은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과 앙증맞은 입매가 건후를 연상하게 합니다.

이처럼 나은이와 건후를 쏙 빼닮은 안나의 어린 시절 모습은 놀라운 '유전자의 힘'을 증명하며 많은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혼란스러워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은이랑 건후 아니었어?", "혼란스러울 정도로 닮았다", "말도 안 돼", "이 정도면 '복붙'", "너무 귀엽다", "유전자의 힘"이라며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나은-건후 가족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워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안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