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새 앨범으로 찾아올 것"…남태현, '양다리 논란' 이후 '깜짝 컴백' 예고

[스브스타] "새 앨범으로 찾아올 것"…남태현, '양다리 논란' 이후 '깜짝 컴백' 예고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남태현이 컴백을 예고해 화제입니다.

오늘(1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콘서트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태현이 무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남태현의 도발적이고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남태현, '양다리 논란' 이후 '깜짝 컴백' 예고 (사진=남태현 인스타그램 캡처)
앞서 남태현은 지난달 7일 공개 열애를 했던 가수 장재인의 폭로로 양다리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이후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고, 장재인도 지난달 20일 남태현에게 진심 어린 사과를 받았다고 밝히며 사건은 일단락됐습니다.

'양다리 논란'은 잠잠해졌지만, 남태현을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은 여전히 곱지 않습니다.

남태현의 갑작스러운 컴백 예고에 누리꾼들은 "나만 당황스럽나", "좀 뻔뻔한 것 같다" 등 싸늘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남태현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