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거가대교 초입에서 SUV-승용차 추돌…3명 중경상

<앵커>

부산 가덕도에서 SUV 차량이 승용차를 추돌하는 사고로 3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에서는 7시간 넘게 일부 지역에 수돗물 공급이 끊겼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고정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구조대원들이 찌그러진 차량에서 다친 운전자를 구조하고 있습니다.

[창틀 같이 들어줘 같이. 창틀 같이.]

어제(30일) 오후 5시쯤 부산과 경남 거제를 잇는 거가대로에서 SUV 차량이 승용차 한 대를 뒤에서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SUV 운전자가 목 등을 크게 다치고, SUV 동승자와 승용차 운전자가 가벼운 부상을 입어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

소방대원들이 차량 앞에 붙은 불길을 잡기 위해 물을 뿌립니다.

오늘 새벽 1시 40분쯤 서울 대치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 주차된 아반떼 차량에서 불이 났습니다.

아반떼 엔진룸에서 시작된 것으로 보이는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차량 2대가 불에 타 소방서 추산 5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

어젯밤 10시쯤 인천 부평구 삼산동의 한 도로에서 33살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A 씨는 혈중알코올농도 0.158%의 만취 상태에서 차를 몰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A 씨를 입건하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입니다.

---

경기 의정부시에서는 7시간 넘게 수돗물이 나오지 않아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어제 오후 4시 30분쯤 배수지 밸브가 고장 나면서 의정부시 용현동과 신곡동, 민락동 일대 상수도 공급이 끊겼다가 자정부터 복구가 완료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