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베테랑 쇼호스트가 밝힌 홈쇼핑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

베테랑 쇼호스트가 밝힌 홈쇼핑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
베테랑 쇼호스트들이 직접 홈쇼핑 구매 노하우를 전수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쇼호스트 유난희, 동지현, 이민웅, 이찬석, 김새롬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동지현은 홈쇼핑에서 상품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을 소개했습니다.

동지현은 "옷 같은 경우에는 지금부터 두 달만 기다려라. 8월 말에서 9월 초에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이 등장하는데, 이때 시즌이 지난 봄, 여름 상품들을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라며 "신상품 나오기 직전을 노려라"라고 강조했습니다.
베테랑 쇼호스트가 밝힌 홈쇼핑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
이어 "새벽에 갑자기 생방송을 진행할 때도 있는데, 그때는 재고 소진을 위한 것으로 대폭 할인을 진행하기 때문에 주목해야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베테랑 쇼호스트가 밝힌 홈쇼핑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꿀팁'
덧붙여 이민웅은 추천 상품을 한눈에 보는 방법에 대해 "각 회사의 대표 쇼호스트들이 진행하는 제품은 회사에서 미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아침 8시부터 10시, 밤 8시부터 11시에는 지금 제일 핫하고 좋은 상품들을 판매한다. 그때 주의 깊게 보면 트렌드를 알 수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옆에서 이를 듣던 이찬석과 김새롬은 "우리가 방송하는 시간대다"라고 맞장구치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