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머리 기르고 '美친 비주얼' 뽐내는 송혜교

[스브스타] "사람이 이렇게 예쁠 수 있나"…머리 기르고 '美친 비주얼' 뽐내는 송혜교
단발에서 긴 머리로 변신한 송혜교가 인형처럼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 화제입니다.

송혜교의 스타일리스트는 어제(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찍은 송혜교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송혜교 (사진=with.hyunkyoung 인스타그램 캡처)
공개된 사진 속 송혜교는 노란색 꽃무늬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송혜교는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였던 단발머리를 포기하고 긴 머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송혜교 (사진=with.hyunkyoung, raymondchae 인스타그램 캡처)
이날 송혜교의 절친으로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채한석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혜교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긴 웨이브 머리를 풀고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송혜교는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인 송혜교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바비인형 아니냐", "이 세상 미모가 아니다", "송중기 부럽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송혜교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하이에나'의 출연을 검토 중입니다.

(구성=이소현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with.hyunkyoung, raymondchae 인스타그램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