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스브스타] "줄 듯 말 듯"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의 장난에 심통 난 벤틀리

[스브스타] "줄 듯 말 듯"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의 장난에 심통 난 벤틀리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의 장난에 꼼짝없이(?) 당하는 벤틀리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어제(23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샘 해밍턴과 벤틀리가 터키 아이스크림 가게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샘 해밍턴과 벤틀리는 자전거를 타며 여유롭게 피크닉을 즐기던 중 터키 아이스크림 가판대를 발견했습니다. 먹을 것을 보고도 그냥 지나칠 리 없는 '먹짱' 벤틀리는 샘 해밍턴과 후식 즐기기에 나섰습니다.

터키 아이스크림은 특유의 쫀득쫀득한 질감이 특징으로, 특히 판매자가 아이스크림을 콘에 묻힌 채 '줄 듯 말 듯'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냥 순순히 아이스크림을 줄 리가 없는 터키 아이스크림 아저씨는 역시나 벤틀리에게 짓궂게 장난쳤고, 그렇게 벤틀리의 아이스크림 쟁탈전은 시작됐습니다.
'줄 듯 말 듯
처음 벤틀리는 아저씨의 장난에 방긋 웃으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아저씨의 고난도 뺏기 기술에 아이스크림이 마음처럼 쉽게 잡히지 않자 심통 난 벤틀리는 울상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줄 듯 말 듯
'줄 듯 말 듯
아저씨의 계속되는 장난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것이 억울했던 벤틀리는 발을 동동 구르며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벤틀리는 몇 번의 시도 끝에 결국 아이스크림 쟁탈전에 성공했고, 끝까지 의심의 끈을 놓지 않아 웃음을 더했습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벤토리둥절", "인내심 엄지 척", "마지막에 의심하는 것 좀 봐", "사랑스러운 벤틀리"라며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구성=한류경 에디터, 검토=김도균, 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