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BS 뉴스 상단 메뉴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했다"

'한밤' 성훈, 남다른 먹방의 이유…수영선수 출신 "공부하기 싫어서 했다"
성훈이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18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배우 성훈의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되었다.

이날 화보촬영 현장에서 만난 성훈은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색다른 모습을 자랑했다. 하지만 그는 "드라마 촬영으로 두 달 동안 운동을 못하고 있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거듭된 칭찬에 성훈은 "저랑 같이 샤워 안해보셨잖아요"라며 자신의 몸을 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차원이 다른 먹방으로 이슈가 된 성훈은 "잠들기 전까지는 항상 배불러 있는 상태인 것 같다"고 전했다.

성훈은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계속해서 촬영을 하고 있어서 체력적으로는 체감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 정산이 되지 않았다"고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한편 그의 남다른 기초대사량은 수영선수 출신이라는 것에서 알 수 있었다. 그는 "공부하기 싫어서 수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술을 하게 되면서 수영을 그만 두게 되었다"며 "'신기생뎐'으로 데뷔하고 나서 무명 생활이 길어 빚도 많고 힘들었다. 지금은 많이 갚은 상태다"고 전했다.

(SBS funE 조연희 에디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브스프리미엄

스브스프리미엄이란?

    많이 본 뉴스